이 도시

C F C-  F G C-
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일을 할 수 있구나
나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나의 끝은 심히 창대하구나

F C F G  C F C-
내가 박넝쿨을 사랑하였듯이 네가 이 도시를 아끼는 것을
나는 알 수 있게 됐구나

C F C-  F G C-

C F C-  F G C-
내가 사망의 골짜기 지날 때 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구나
내가 흑암 속을 헤매일 때에 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구나

F C F G  C F C-
네가 이 도시를 사랑하였듯이 내가 이 도시에 하게 될 일을
너는 알 수 있을 것이다

F C F G  C F C-

Am- C Em
Am- C G
나는
돌 위에 돌 하나도 남기지 않고
재 위에 올라 앉아 재를 덮고서
돌 위에 돌 하나도 남기지 않고
재 위에 올라 앉아 재를 덮고서 너는
C F C-
알 수 있을 것이다

C F C-  F G C-
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일을 할 수 있구나
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일을 할 수 있구나
나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나의 끝은 심히 창대하구나

F 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