록 페스티벌

Em7 A7
옆 동네에선 신나는 축제가
놀러간 친구들은 자랑했지
눈부신 햇살 속으로 가면서
곳곳에 걸려 있는 플래카드

Em Bm
아아 냉면 먹었지
아아 아빠랑 같이 둘이
아아 만두도 먹고 오오
아아 세차도 했네 내 차는 아니지만

Em A

Em Bm
아아 냉면 먹었지
아아 아빠랑 같이 둘이
아아 만두도 먹고 오오
Em F#m7
아아 세차도 했네 내 차는 아니지만

Bm Em
아침에 일어나면 오늘 일은 옛날
누구나 하염없이 너나없이 부딪혀
노랗고 맑은 날에 폐차장에서 만나지

F#m Em
모두 잊고 록 페스티벌
다 잊고 록 페스티벌
나는 아니겠지만

Bm F#m Em A
Bm F#m Em A

Em GF#mEm
Bm BmGD
Em GF#mEm
Bm A Em F#m7G#m7

Bm Em
아침에 일어나면 오늘 일은 옛날
누구나 하염없이 너나없이 부딪혀
노랗고 맑은 날에 폐차장에서 만나지

F#m Em
모두 잊고 록 페스티벌
다 잊고 록 페스티벌
A
나는 아니겠지만
Em
아빤 아니겠지만
A Em
옆동네에선 신나는 축제가
놀러간 친구들은 자랑했지
눈부신 햇살 속으로 가면서
곳곳에 걸려 있는 플래카드